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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사고발생 통보 (자동차 사고 접수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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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사고접수 시 조치

    • 치료비 지급 보증, 경찰서 서류제출(필요 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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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담당자 배정

    • 사고처리 담당자의 성명/연락처 등을 알려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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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사고조사 및 피해조사

    • 사고처리 담당자는 사고현장, 경찰서 방문
    • 피해자 면담 등을 통한 사고조사를 진행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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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피해자 및 피해물 확인

    • 사고처리 담당자는 피해자의 치료과정 및 피해물 파손상태, 수리과정 등을 확인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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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보험금 결정 및 지급

    • 사고처리 담당자는 확인된 사항을 바탕으로 손해배상금을 산정하여 지급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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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사고처리 완료

    • 사고처리 과정은 스마트폰, 홈페이지 (https://www.axa.co.kr)로 접속하시면 실시간으로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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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교통사고 발생 신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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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사고현장 및 사고 원인 조사

    • 사고 당사자에 대한 조사와 사고현장 조사를 통하여 정확한 사고 원인을 파악 합니다.
    • 11대 중대과실 사고란?

      ① 신호위반 ② 중앙선침범 ③ 속도위반 ④ 앞지르기방법위반 ⑤ 건널목통과방법위반 ⑥ 보행자보호의무위반 ⑦ 무면허운전 ⑧ 주취운전 ⑨ 보도침범 ⑩ 승객추락방지의무위반 ⑪ 어린이 보호구역 위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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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공소권 유무 판단

    • 공소권이란, 형사상 재판에 회부할 수 있는 권리를 의미하며, 자동차 사고 시에는 도주/사망/11대 중과실 중 인사사고에 해당하는 경우를 의미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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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공소권 없는 사고

    • 행정적 처분 : 범칙금/벌점/기타
    • 경찰 내사 종결 및 수사기록 보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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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공소권 있는 사고

    • 행정적 처분 + 형사적 처벌
    • 검찰 송치, 수사지휘 청구, 가해자에 대한 구속 판단
    • 약식 기소/정식재판, 판결(벌금, 집행유예, 금고,징역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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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자동차 사고발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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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병원 후송

    • 부상자가 발생 했을 경우, 신속하게 병원으로 후송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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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치료비 지급 보증 신청

    • 지불보증서 신청 및 발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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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의료진

    • 피해자 진찰 및 검사
    • 치료방법의 결정(통원치료, 입원치료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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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통원치료의 경우

    • 의사의 진단에 따라 귀가하여 외래 진료를 받으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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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입원치료의 경우

    • 의사의 진단에 따라 입원 치료가 결정 되시면 의료기관에서 입원치료를 받으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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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보상처리 담당자 면담 및 합의

    • 보상처리 담당자는 피해자와 면담 등을 통하여 합의를 진행하게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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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자동차 사고발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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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입고지원

    • 우수 협력업체 입고 지원 서비스
    • 사고현장에서 AXA손해보험의 우수 협력업체의 견인차량인지 확인해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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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정비공장 입고

    • 차량소유자의 개인의 의사에 따라 정비공장을 선택하여 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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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선견적서 제출

    • 정비공장에서는 예상 차량 수리 견적서를 당사에 제출 합니다.
    • 승인/불승인 여부를 결정 하며, 필요 시 정비공장에 방문하여 파손 부위 등을 재차확인 및 수리 부위를 결정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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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차량 수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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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차량 수리비 청구

    • 사고처리 담당자는 청구된 수리비에 대해 사정 및 보험금을 지급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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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출고

    • AXA손해보험의 우수 협력 업체에서 차량 수리를 받으신 경우에는 수리품질보증 3년 (고객님 차량에 한함)제공 및 차량 세차 등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